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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 윤리경영으로 공정사회 앞당긴다
공정하고 투명한 ‘한국우정 윤리강령’ 선포
승인 2010년 11월 03일 (수) 17:54:32 구운서 기자 koows11@hanmail.net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것을 선서하고 있다.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이 3일 윤리경영 선포식을 갖고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활동 실천에 나섰다.

체신청과 우체국 등 각 관서별로 열리는 이번 선포식에서 5천여 직원은 이날 우편사업 발전과 우체국예금·보험의 안정성 및 건전성을 더욱 높일 것을 다짐했다.

또 노사화합을 바탕으로 공정한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것을 결의했다.

이번 윤리강령은 7개항으로 △공정사회 구현과 발전에 기여 △사업의 건전성 유지 및 공정한 거래질서 준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실현 △고객정보의 안전한 관리?보호 △직원 능력개발 및 복리증진으로 직원 삶의 질 향상 △청렴한 직무수행과 직원 상호존중의 조직풍토 조성 △사회공헌 활동 추진 및 환경보호 등을 담고 있다.

충청체신청은 윤리강령 선포를 통해 우정서비스 제공에 종사하는 모든 직원들의 책임과 윤리의식을 제고하고 고객의 재산을 한층 안전하게 관리할 방침이다.

또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 수익성을 증대해 건전성을 강화하고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윤리의식 확립과 준법의식 고취로 충청체신청이 사회적 책무와 공정사회 발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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