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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 대전충청본부, 코로나19 확산 방지 최선
고객센터 상담사 위해 일회용 마스크 제작 나눔 실천
승인 2020년 03월 17일 (화) 08:50:42 구운서 기자 koows11@hanmail.net
   
 
〔세종=충청인터넷신문〕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충청본부(본부장 성백길)가 고객센터 상담사들의 안전을 위해 일회용 마스크를 제작해 나눔을 실천했다.
 
대전충청본부는 본부장을 중심으로 지역본부 직원으로 제작팀을 구성해 지난 금요일부터 주말을 이용해 제작한 마스크 1,000개를(1인당 약 9장) 고객센터 상담사 116명에게 나눠 줬다.
 
일반 판매용 마스크는 착용 시 상담하기가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이번에 직원들이 제작한 마스크는 이러한 점을 감안해 한지에 필터를 넣었기 때문에 가볍고, 대화 시에도 답답함이 덜해 상담사들에게 안성맞춤형으로 평가되고 있다.
 
성백길 본부장은 “공단의 고객센터는 공단을 찾지 못하는 급한 민원을 처리하는 최전선으로서, 상담사의 코로나19에 대한 안전과 더불어 대전충청지역 및 전 국민의 안전을 위한 일이라 직접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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